다쏘시스템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다쏘시스템

실시간 3DEXPERIENCE 플랫폼

다쏘시스템의 3DEXPERIENCE 플랫폼은 BUSINESS EXPERIENCE 플랫폼입니다. 마케팅부터 영업, 엔지니어링에 이르기까지 회사의 모든 조직을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가치 창출 프로세스에서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사용하기 쉬운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인터랙티브 협업 환경에서 3D 설계, 해석, 시뮬레이션 및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각 산업이 요구하는 솔루션 경험을 제공합니다. 3DEXPERIENCE 플랫폼은 온 프레미스 방식(On Promise)으로 사용하거나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Public/Private On Clou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D EXPERIENCE Platform Services

세상을 변모시키는 힘 3D CAD 설계 소프트웨어
CATIA는 제품 설계와 환경에 있어 세계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산업의 선두 있는 기업들이 제위치에 품을 개발하는 데 이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협업의 혁신협업적 혁신 소프트웨어
3DEXPERIENCE® 플랫폼에서 지원하는 ENOVIA에서는 자신이 생각하는 성공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기술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를 갖춘 ENOVIA를 사용하면 기업 전체의 이해관계자들이 지속 가능한 혁신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제품,자연,생활을 위한 시뮬레이션유한 요소 분석 FEM및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3DEXPERIENCE® 플랫폼에서 구동되는 SIMULIA는 사용자가 제품, 자연, 생활에서의 실제 동작을 탐구할 수 있도록 사실적인 시뮬레이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SIMULIA 애플리케이션은 실제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기 전에 소재와 제품의 성능, 신뢰성, 안전성을 평가하는 프로세스를 가속화합니다.

글로벌 산업 운영
DELMIA는 글로벌 기업에서 제조 효율을 높이기 위해 엔지니어링, 운영, 계획을 재구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비자 체험 브랜드 3D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
3DVIA는 다양한 콘텐츠의 참여형 온라인 환경에서 3DEXPERIENCE를 제공하여 소비자가 최고의 구매 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합니다.

비즈니스 데이터검색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EXALEAD는 조직이 내부 또는 외부, 정형 또는 비정형, 단순 또는 복잡함에 상관없이 빅 데이터를 수집, 정렬, 강화하고 정보를 사용자가 수신하기 원하는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버추얼 플래닛 천연자원 3D 모델링 소프트웨어
GEOVIA는 광활한 지역에서부터 도시 주거 지역의 세밀한 부분에 이르기까지 지구를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시보드 인텔리전스 데이터 표현 소프트웨어
Netvibes의 통찰력 기반 의사 결정은 기업에서 사업에 중요한 모든 정보를 듣고 학습하며 그에 따라 행동하도록 지원합니다.

가상 생물권 및 재료 화학적 연구 및 재료 과학을 위한 소프트웨어
BIOVIA 솔루션은 과학 중심 기업이 생물학적, 화학적 및 재료 혁신을 만들고 연결하여 삶의 방식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해주는 탁월한 과학 관리 환경을 조성합니다.

경헙의 시대에서의 마케팅 실시간 3D 비쥬얼화 소프트웨어
3DEXCITE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CGI 서비스는 모든 미디어 채널에서 파급 효과가 높은 스토리텔링에 대한 실시간 하이엔드 3D 시각화를 제공합니다.

혁신 고취 3D 설계 소프트웨어
SOLIDWORKS는 제품 개발의 모든 측면을 다루고 설계와 엔지니어링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직관적인 통합 3D 설계 환경을 마련하여 일상 작업 방식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주)솔브리드플러스

TEL. 02-6925-0554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96 에이스테크노타워 10차 4층 406호
대표:윤성민 사업자등록번호:646-88-01201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